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 쌀밥대신 현미밥 추천하는게 칼로리때문일까? 난 입짧은햇님 김밥 먹방 할때 밥 현미밥으로 만드는줄 알았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6:51

    최소한의 도리는 하고 산다고 생각해. 그래서 아빠가 엄마한테 저런 폭언이나 무시를 할 때 정말 화가 치밀지만.. 한편으로는 이해가 돼. 엄마가 바람폈을 때 이미 아빠 마음 속에서 엄마는 떠난거야. 아빠가 열심히 돈벌고 있을때 엄마는 그 돈으로 다른 남자를 만나고 맛있는걸 먹고.. 그래서 모든 상황을 다 알고있는 나는 너무 괴로워. 엄마 편을 들어주고 싶은데, 몇년전 엄마한테 배신당했던 아빠가 이해돼. 엄마한테



    재료 선호도 조사 저염식 다이어트(LSD) 해보면 엄청 고통스럽습니다. 지금 서브웨이 가도 ㄱㅊ은지 봐조 현미쌀 드시는분들 어디서 구입하세요 나 앞으로 식단 일케먹을건데 봐조! 한끼에 현미밥 200g은 많은가? [밀실]“급식실이 내겐 도축장” 김밖에 못먹는 ‘비행청소년들' 고기랑 현미밥!!!!ㅠㅠㅠㅠ 혹시 색소성양진 아는 사람.. 쥬비스 근데 관리해주는 방법 보니까 무조건 요요올듯 현미밥만 먹는 태사자 김형준의 큰 그림 오늘부터 다이어트





    순간은? 나에게 춤을 가르쳐 줄 때. 다들 (각자 방법으로) 잘 가르쳐주는데, 제가 잘하는 것과 어려워 하는 것을 감안해서 쉽게 가르쳐줘요. 댄스 레슨 선생님보다 더 잘한다고 느껴질 정도로 각자 따로 가르쳐주는 포인트가 달라서 4명의 조언 덕분에 스스로 레벨(실력)이 부쩍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Q. 'CIX라서 좋다!' 고 느끼는 순간은? 모두와 함께 있을 때. Q. 멤버들을 사람 이외에 표현한다면? 현석이는 제가 집에서 키우고 있는 앵무새와 꼭 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 Q. 별명은? 배배 Q. 음악, 댄스 이외의 취미나 흥미가 있는 것은?



    운동하기 시작 했어요. 근데 운동 하고 나서 체중이 100kg 찍었네요. 아침은 전날 저녁 먹는거에 따라서 공복 갈 때도 있고 간단히 현미밥에 야채 생 샐러드 등을 먹습니다. 여기에 계란찜 추가 해서 먹음... 점심은 일반 식당 가서 먹어요 제가 출장 업무가 있다 보니깐 점심을 부실하게 먹으면 오후에 힘들어서 점심은 그냥 한 끼 다 먹습니다만 대부분 밖의 식당 가서 먹습니다 저녁은 점심





    3시 간식으로 먹고 싶은 것은? 진영 : 초콜릿 계열, 한국 과자 쫄병스낵 승훈 : 커피와 케이크 BX : 감자칩 용희 : 시리얼, 빵, 단 것 현석 : 생크림 빵 Q. 카페에서 자주 시키는 메뉴는? 승훈, 진영 : 아이스 아메리카노 BX : 초코 파르페 용희 :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현석 : 아이스티, 플레인 요구르트 스무디 Q. 집에서 저녁 식사나 야식으로 잘 먹는 것은?





    100% 현미밥, 매일잡곡밥, 매일콩잡곡밥, 매일찰잡곡밥까지 다양한 잡곡밥을 내놓으며 시장 변화를 주도해오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새 모델 기용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3월 6일까지 CJ제일제당 전문몰 ‘CJ더마켓’에서 햇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햇반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햇반 에디션, 햇반 쿠커, 강하늘 서명이 들어간 햇밥 잡곡밥 기프트 세트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백퍼 요요올각.... 내일 일어나서 현미밥 지어서 냉동 소분하고 채소 사오려합니다 벌써 귀찮지만 2월 3월 바짝 조여보려고요 내 현 상황을 쓰자면 지금 5kg 뺐는데 정체기가 왔나봐 운동은 홈트하고 있는데 (삐약스핏,이지은다이어트, 마일리 하체 등등) 실내싸이클 인터벌로 돌리고 있오 주 6회 운동하고 있음 운동끝나고 구운계란하나랑 두유 먹고 식단은 아침에는 가볍게



    냉동상태의 바 형태로 만들어져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로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현미밥바 모두 현미찹쌀이 약 50% 정도 함유되어 있어서 식이섬유을 통한 변비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하루에 2개씩 일주일을 섭취할 수 있는





    말 거 같아ㅠ) 좀 재밌는 거 해보고 싶은데 혹시 추천해주고 싶은 거 있어??? 지금은 일단 허리가 아프고 족저근막염 때매 오래 걷기도 힘들어서 골프 배워볼까해!! 허리 힘 기르는데 좋고 자세가 은근 전신 운동된다 들어서!! 내가 진짜 제대로 건강하게 빼본 적이 없구 궁금한게 많아서 글이 넘 길어졌다ㅜㅜ 내 계획은 이런데 혹시 조언해주고 싶은 부분 잇으까??? 글고 검색해보니가 탄단지 비율 맞춰먹으라고 하던데 단백질을 많이 먹어야 하는 이유가 뭐야???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닭찌찌살 말고 뭐이찌?? 다들



    것 같습니다. 채소는 상추, 배추, 아스파라거스 등을 먹습니다. 토마토, 양배추나 양상추류를 보통 샐러드류로 많이 접하게 되는데, 전 이런류를 먹으면 속이 쓰립니다. 생으로 먹는 것은 상추나 케일 정도, 배추나, 아스파라거스, 당근류 등을 익혀서 먹는 게 속이 덜 부담되더라구요. 그냥 고기 구을때 같이 구워버리면 됩니다. 아님 전자렌지 찜기에 넣어서 돌리고... 정기적인 운동은 안하고 있습니다. 설때 먹은거 급빠하는김에 좀 탄력받은거 같아 계속 해보려하는데요 간헐적단식으로 일단 아침엔 아메한잔 출근해서 점심에는 12시에 현미밥 반공기에 백반일반식 5시쯤 아메에 먹고싶은 과자를먹던지 아니면 샐러드 한접시 먹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