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음 알았어 개인적으로 이승엽 은퇴투어 선물 중에 넥센이 제일 좋음ㅋㅋ
    카테고리 없음 2019. 11. 3. 20:30

    100억이상 강정호,최정,강민호,양의지,최형우,박병호 김광현,,황재균,양현종,김현수,정우람,김태균,박석민,손아섭,차우찬,윤석민,장원준 축구100억 이상 이동국,구자철,김민재,김신욱,김영권,지동원,석현준,남태희,박주호,권경원,박주영 농구 100억 이상 없음 (서장훈은 부동산투자로 번돈이라 제외) 배구 100억이상 김연경 골프100억이상 LPGA 메이져우승했다면 왠만하면 전부 100억이상일듯 (스폰광고비가 어마어마함) 중간에 빠진사람 분명있을겁니다. 그냥 재미로 지극히 주관적으로 끄적여봤습니다. 혹시 빠진분이나 잘못된거있으면 지적해주세요. 남들 연봉 계산하는것도 재미있잖아요. ㅋㅋㅋ 스포츠선수 연봉걱정은 뭐다? ㅋㅋㅋ 베스트에



    해설 조합 [KS 핫이슈]5년전 강정호에 이어 이번엔 김하성이. 키움 유격수에 닥친 재앙 이정후 국가대표 가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이승엽 은퇴투어 선물 중에 넥센이 제일 좋음ㅋㅋ 이승엽 싸인만 십수만번 해줬었다 해설에 이승엽이 있었구나ㅋㅋㅋㅋㅋ아까부터 봤는데 지금 처음 알았어 (역사)반일의 화신은 이승만대통령님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엽인거 다들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멍게 헛소리는 이승엽 삼성와도 자리없다 ㅇㅈㄹ한게





    하고 싶다 술취했으니 노래방이나 가야겠네요 ㅠㅠ 우선 영화는 비추 입니다. 오전에 보고 후회했어요. 유일하게 웃긴장면은 이승엽이 싸인해주는거였습니다. .. 바번가ㅋㅋㅋㅋㅋ 오히려 이승엽은 거부도 했고 삼성도 아무 생각 없었는데 크보가 나서서 일 키우고 밀어붙이는 바람에.... 야구방에서도





    상승,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 10위 안 첫 포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 북한 문화선전성 부부상 (아사히 서울지국 기자, 친일밀정, 즉 일본간첩출신) 김정제 - 북한 보위성 부상 (일제하 양주군수) 조일명 - 북한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북한 부수상 (일제 임전대책협의회 가입 활동) 이 활 - 북한 인민군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점에서 달랐다. 이승철과 이문세, 이선희, 임창정 등 발라드에 강한 가수들은 40대에서 상위를 차지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 팬은 20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분포하며, 조용필은 특히 50대에서, 걸 그룹 트와이스는 저연령일수록 사랑받고 있다. * 나훈아·조용필·태진아·이미자는 2004/2014/2019년 모두 좋아하는 가수



    문화선전성 부부상 (아사히 서울지국 기자, 친일밀정, 즉 일본간첩출신) 김정제 - 북한 보위성 부상 (일제하 양주군수) 조일명 - 북한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북한 부수상 (일제 임전대책협의회 가입 활동) 이 활 - 북한 인민군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허민국 - 북한 인민군 9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강치우 - 북한 인민군 기술 부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최승희 - (일제하 친일단체 예술인 총연맹 회원) 김달삼 - 조선로동당 4.3사건 주동자 (일제 소위) 박팔양 - 북한 노동신문





    (일제하 양주군수) 조일명 - 북한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북한 부수상 (일제 임전대책협의회 가입 활동) 이 활 - 북한 인민군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일본군 나고야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북한 부수상 (일제 임전대책협의회 가입 활동) 이 활 - 북한 인민군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허민국 - 북한 인민군 9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강치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