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진혁덬있음?? 덬들아 오늘 6시에 이진혁 솔로 나와ㅠ들어봐주라 이진혁 다리길이 이메다 맞대 솔로가수이진혁입니더ㅠㅠㅠㅠ 이진혁
    카테고리 없음 2019. 11. 7. 20:25

    빅톤 이진혁 밴디트 넥윜 11월 신곡 발매 일정 이진혁 4대 허벌상의 직캠 이거 존웃 존귀여ㅠㅠㅠㅠ 이진혁 태그도 쌉다정 이진혁 울보대럼지... 담주 월요일 케톡 바쁘겠네 내일 엠카에서 이진혁 빌런 짧게라도 할 가능성 없지?ㅠㅠ 나는 이진혁덬 아닌데도 기대하다가 자기 아니니까 우는 거



    깜찍하네 ㅁㅊ 니가 내 레몬이야 라임이야 아이셔야 상콤해 죽겠음 24살 먹고 누가 이러랬냐 옷은 존나 뽀짝하게 꼬마신랑같이 차려입어갖고 뭔데 어 뭔데 오늘도 고소 다짐한다 가만안도 이진혁 ㅠㅠ 오늘 둘이 같이 부산 원아페



    짜릿해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왕대럼지ㅠㅠㅠㅠㅠㅠ 진혁이가 응원고맙대ㅠ 베이글이랑 주스도 준비햇나봐ㅠ ㅅㅂㅅㅂ미친 더 들어보고싶음 셋 다르게 좋아 이진혁 얼굴 밖에 안보여 ㅋㅋㅋ 이게 덬깍지겠지 ㅋㅋㅋㅋㅋ 얼굴이 존잘인걸 티오피는 진혁해 포스터부터 꾸준히 진혁이 캐해 순으로 해왔는데 왜 ㅇㄱㄹ 시절엔 그런 적이



    받아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그



    어디로 간 걸까☆ 생각함 응 ㄹㅇ개 꿈 담주컴백 채팅에서 내가 기다릴게... 이거 한 줄에 발렸다 ㄹㅇ 혐생 ㅅㅂ 비켜 하고 예매하게 만듦 ㅠㅠ 기다린다는데 어떻게 안가요 ㅠㅠㅠㅠ 눈이 엄청 까리하네 ㅅㅊㅅㅊ 앨범 잘 팔던뎅 Xscape 과질 뜰수록 행벅하다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19일 - 캔 우주소녀 CIX 다비치 27일 - 엑소 날짜미정 MFBTY 레드벨벳 AOA 국카스텐 골든차일드 크러쉬 이수현 아스트로 장성규 라디오 ㅋㅋㅋㅋㅋ #





    활동하는 사람이 얼마나있다고 ㅋㅋㅋㅋㅋ 라디오 듣는데 이진혁 귀엽다 대만 이진혁 진짜 잘생기고 이쁘고 귀여웠다 이진혁 오늘 엠카 본방때 빌런한대ㅠㅠㅠ 이진혁이란애 프엑때 인기많은편이었어? 이진혁 목소리 잠겻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초동 5만 넘었네ㅊㅋㅊㅋ 이진혁재진입했다 왠지 김태호PD가 투표한것 같은 2019년에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갓세븐 현던



    입금한 인형은 요렇게 생겼어! 내돌 솜 중에서는 젤 닮고 귀여운 것 같아서 샀어! 생각보다 음반 훨 많이 팔았길래. 아니면 프듀때 팬덤이 거의 유지가 된건가? 오늘 둘이 같이 부산 원아페 엠씨봄!!! 나덬.. 이진혁이랑 결혼하고 류수정이랑 바람필래.. 너무





    이 말이 별거 아닌말 같은데 몬가 따숩네... 진혁이 앨점 내줘서 고맙합니다... 우리도 잘할게... 버텨라 ㅎㅇㅌ 더쿠 영향력 ㅇㅈ ㅅㅊㅅㅊ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유튜브 원더케이 티저가 따봉이 훨 낮네 돌려보는 김에 원더케이 계정에 올라온 티저도 따봉이랑 돌려보기 좀 부탁해 ㅋ 오밤중에





    너무 좋다 시발! 11월 신곡 발매 일정 혼다센세 이진혁 거북선때랑 옷도 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박미선 이진혁 전화연결 하려고 했는데 김민규가 찍어준 이진혁 남친짤인데 꿈 하니 생각낫는데 나 ㄹㅇ 어이없는 진혁이 꿈 꿧엇음 더쿠 개인독방 10월 리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