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의지-김현수, 얼굴만 봐도 든든하네 작년에 양의지는 전국투어했능걸 양의지도 야구 모르는 사람들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05:38

    축하 문자메시지도 보냈다. 박세혁도 마찬가지다. 감독이 올해 정규 시즌 MVP로 꼽은 박세혁은, 풀타임 주전 포수로 뛰며 많은 성장을 이뤄냈다. 김태형 감독은 내심 박세혁의 대표팀 발탁을 매우 바라왔다. 국제 경기에서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록 포수에게는 재산이 되기 때문이다. 박세혁과 함께 대표팀 백업 포수 후보로 막판까지



    가는 접전 끝에 11-9로 이기며 4승무패로 통합 우승을 차지했다. 2016년 이후 3년 만에 통합 우승이자 구단 역대 6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이었다. 두산 1990년생 트리오 허경민, 정수빈, 박건우는 올해로 3번째 한국시리즈 우승을 함께했다. 2015년 처음 우승을 경험했을 때 한국시리즈 MVP를 차지한 정수빈을 진심으로 축하했고, 2016년 그리고 올해도 우승이 확정된



    강백호·하재훈 있기에 든든해 당장 4년 전에도 코시 끝나자마자 와르르 끌려가서 개빡쳤는데 두엔 합칠시 야수 라인업 김기태가 양의지한테 물 좀 마시고 오라했는데 싫다고 이야기 작년에 양의지 안사서 돈 안썼으니 타팀팬이었는데



    지금 리그탑인 양의지도 경찰청에서 경험쌓고 터진건데 "대표팀에 FA가 하나도 없다",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은 작년 양의지는 모두의 의지였는데요 자꾸 얘네가 왜 양의지 잡는데 참전 안했냐고 묻지말아죠...... 왜 감독이랑 코시엠비피 투게더





    육박하는 강속구를 앞세워 리그 정상급 투수로 성장했다. 2004년 한국시리즈에서 비공인 10이닝 노히트 경기를 달성한 배영수는 2005년과 2006년 팀의 주축 투수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끌었다. ‘푸른 피의 에이스’라는 별명도 이때 탄생했다. 물론 배영수의 야구 인생에서 좌절의 시간도 있었다.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기 드문 일이다. 한국시리즈가 끝나고 11월 또는 12월에 열리는 굵직한 국제대회에 당해 연도 FA가 한 명도 포함되지 않은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2015년 11월에 열린 제1회 프리미어12에 참가한 대표팀 28명 가운데 당시 FA는 3명이었다. 정우람 오재원 김현수가 FA 자격을 취득한 상태에서 대회에 출전했다.





    팀 세레머니 "대표팀에 FA가 하나도 없다",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은 [프로야구] 유니폼 판매량만 보면 "내 인기가 최고!" 프리미어12 국제야구대회 주심 부상 ㄷㄷㄷ 양의지 경쟁자 많을줄 알았는데 까보니 별로 없어서 놀람 덬들은 각 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선수 누구야? "어쩜 그



    될 줄이야(웃음). 감독님이 올라와 ‘약속대로 한 번 기회 줬다’라고 말씀하시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더라. (박)병호를 삼진으로 잡은 뒤 나도 모르게 큰 세리모니가 나왔다. 샌즈의 타구가 눈앞에 오는 순간 ‘됐다’ 싶었다. “우승 뒤에 함께 고생했던 치국이가 떠올랐다.” 결국, 후배 포수 박세혁과 우승 배터리가 됐다. 얼싸안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박)세혁이가 주전 포수 첫해 정말





    이동국,구자철,김민재,김신욱,김영권,지동원,석현준,남태희,박주호,권경원,박주영 농구 100억 이상 없음 (서장훈은 부동산투자로 번돈이라 제외) 배구 100억이상 김연경 골프100억이상 LPGA 메이져우승했다면 왠만하면 전부 100억이상일듯 (스폰광고비가 어마어마함) 중간에 빠진사람 분명있을겁니다. 그냥 재미로 지극히 주관적으로 끄적여봤습니다. 혹시 빠진분이나 잘못된거있으면 지적해주세요. 남들 연봉 계산하는것도 재미있잖아요. ㅋㅋㅋ 스포츠선수 연봉걱정은 뭐다? ㅋㅋㅋ 오른쪽 말고 왼쪽이요 슼에서 영화글 보다가 흠칫함ㅋㅋㅋㅋㅋㅋㅋ



    없겠지만 만약 과거처럼 FA제도가 없어서 주전급 선수의 이동이 없었다면? 외국인 선수 없이 국내 선수로만 경기를 했다면? 가장 혜택을 보는 것은 두산일까요? 김현수, 민병헌, 양의지 등이 이동을 못한다면? 두산이 외국인 선수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